The Korea Association of Foreign Languages Education

교육인적자원부, 교육과정평가원, 교육청, 교사연수기관 및 초중등 현장 교사들과의
교류를 강화하고 교육현장에 다가가는 한국외국어교육학회

공지사항

[영어교과교육] 20권 1호 논문투고 기한 연장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시 : 2020-12-13 23:15
첨부파일 : 파일 다운로드 2022 _______________________.pdf

한국영어교과교육학회에서 발행하는 <영어교과교육>은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로, 다음과 같이 제20권 1호의 논문투고 기한 연장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발행예정일은 2021년 2월 28일로, 투고 마감일은 2020년12월 22일(화)입니다. 논문 투고 및 심사의 모든 과정이 JAMS를 통해 이루어지며, 투고하실 회원님께서는 아래 사항을 유의하시어작성하신 논문 파일을 https://kees.jams.or.kr/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논문을 JAMS에 투고하실 때투고 논문의 첫 페이지와 마지막 페이지의 저자 관련 정보 및 연구비 사사 내역 등은 삭제하고 제출하여 주십시오.


1. 논문투고 규정 1(논문의 내용)”에 따라 영어교육이론과 실제에 관한 창의적 비판실험분석 및 새로운 교수법의 제안 등의 내용을 담고 있어야” 하며 영어학언어학영문학 및 인접 학문에 관한 것은 영어교육적 내용이 함축되어 있어야” 합니다.

2. 논문 작성 시 참고문헌에 우리 학술지의 논문을 꼭 인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논문 투고 규정논문 작성 요령중요표기양식 안내는 홈페이지 http://www.kees.kr 및 공지메일에 첨부된 논문 탬플릿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논문 투고시 본 학회의 JAMS 홈페이지 https://kees.jams.or.kr/ 회원가입 후 투고하여 주십시오회원가입을 하실 때투고자의 연락처(이름소속주소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여 주시고공동저자가 있을 경우 저자 모두의 연락처 역시 등록하여 주십시오.

5. 논문 투고시 심사료 6만원을 학회 계좌로 송금하고 이를 재무이사에게 전자우편(kees_funds@naver.com)으로 통보해 주십시오심사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6. 회원에 한하여 논문투고를 할 수 있습니다회원 중 연회비 3만원을 납부하지 않으신 투고자께서는 투고시 연회비를 함께 납부하여 주십시오아직 회원이 아니신 분은 회원가입을 하시고입회비 1만원과 연회비 3만원을 송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평생회원으로 가입하기 원하시는 분은 연회비 대신 평생회비 30만원을 지급하시면 됩니다.

(학회계좌번호농협 317-0006-6955-91, 예금주한국영어교과교육학회)

회원가입회비 및 투고료 관련 사항은 재무이사 이지연 교수님(kees_funds@naver.com)께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7. 논문의 전체 길이는 가급적 20쪽을 넘지 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8. 본 학회의 JAMS 논문 투고시'한국영어교과교육학회 연구윤리서약서'와 'KCI 유사도 검사 결과'를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논문 제출이 완료됩니다.

?

논문 보내실 곳https://kees.jams.or.kr/ (영어교과교육 JAMS 홈페이지)

논문 투고 관련 문의kees_2012@hanmail.net (영어교과교육 편집업무 전용 이메일 주소)

아무쪼록 옥고를 많이 투고하여 주셔서우리 학술지가 더 좋은 학술지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영어교과교육학회

편집위원장 이동주 드림 

이전글 [자매학회] 2020 글로벌영어교육학회(GETA) 학술대회
다음글 [현대영어교육] 22권 1호 논문투고 연장 안내 (2020년 12월 20일 마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