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Association of Foreign Languages Education

교육인적자원부, 교육과정평가원, 교육청, 교사연수기관 및 초중등 현장 교사들과의
교류를 강화하고 교육현장에 다가가는 한국외국어교육학회

공지사항

[현대영어교육] 22권 3호 논문투고 공지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시 : 2021-05-19 20:31
첨부파일 : 파일 다운로드 2022 _______________________.pdf

안녕하세요?   

항상 현대영어교육학회에 관심을 가지고 성원해 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현대영어교육학회의 학술지인 「현대영어교육」(Modern English Education)은 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로서 영어교육의 이론과 실제에 관한 우수한 논문들을 연 4회 발간하고 있습니다.

 

22 3의 논문투고에 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2021 8 31에 발간할 예정인 「현대영어교육」 22 3영문, 국문 모두 가능합니다.

 

논문투고는 학회 온라인투고시스템을 통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투고자"를 누르신 다음, "접수중"인 학술지를 선택해주십시오. 이후 "투고하기"를 클릭하시면 투고가 시작됩니다.)

 

* 논문투고 마감일자: 2021 6 10

* 학회 홈페이지: http://www.meeso.or.kr/

* 학회 온라인투고시스템(Journal Submission): https://dbpiaone.com/MEESO

* 반드시 학회 아이디로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 학회 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 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타 로그인 관련 문의: meesomembers@daum.net)

 

* 논문투고와 관련된 문의: meesojournal@naver.com

* 논문심사비: 6만원

* 학회 계좌번호: 신한은행 100-023-934197 (예금주: 현대영어교육학회)

* 홈페이지 정회원 승인 및 회비관련 문의: meesomembers@daum.net

    배은실 재무이사: 홈페이지 정회원 승인 및 회원가입관련 문의

    안수진 재무이사: 연회비, 논문 투고료/심사료/게재료 관련 문의

 

- 투고자의 이름으로 심사료를 납부하시고 이를 재무이사에게 이메일로 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심사료 및 연회비를 납부한 논문에 한하여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심사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심사료 납부 여부와 상관없이 홈페이지 상에서는 계속 "미납"으로 표기됩니다.

 

 

※ 논문투고 시 유의사항

 

1) 논문은 "영어교육이론과 실제에 관한 창의적 비판, 실험분석 및 새로운 교수법의 제안 등의 내용을 담고 있어야" 하며, "영어학, 언어학, 영문학 및 인접 학문에 관한 것은 영어교육적 내용이 함축되어 있어야"(논문투고규정 제1)합니다.

 

2) 본 학회의 <논문투고규정>을 반드시 읽어보시고, 규정에 맞게 논문을 작성하여 투고하시기 바랍니다.

 

3) 본 학회의 <연구윤리규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투고논문에는 저자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모두 삭제해주십시오.

 

5) 논문투고 시 투고 화면에접수완료라고 메시지가 보여야 투고절차가 완료된 것이며, ‘수정이라는 메시지가 보이면 투고 절차가 완료되지 않은 것이므로 이 상태의 논문에 대해서 편집위원회 측에서는 투고 여부 확인이 불가능하오니 투고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Language Learning Acquisition Approaches: Coffe...
다음글 the second AsiaTEFL Webinar
목록